-
[보홀 자유여행] #4. 보홀 사우스팜리조트 & 반딧불투어Travel in Asia/Philippines (2018.01.11~2018.01.15) 2019. 5. 15. 23:56
* 이전 호핑투어 참고
사우스팜리조트
일정
보홀 쇼어스 리조트 → 사우스팜 리조트 → 반딧불투어 → 사우스팜 리조트
보홀 쇼어스 리조트 2박, 사우스팜 리조트 2박으로 예약을 했던 터라 오전에는 쇼어스 리조트에서 수영도하고 쉬었습니다.
특히, 강추하는 것은 마사지 입니다. 쇼어스 리조트에서 마사지요청을 하면 마사지사들이 와서 숙소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여태 받은 마사지중 단언코 최고 였습니다. 마사지사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호핑 투어한 날도 마사지가 좋았고, 이 날도 좋았습니다.
짐 정리를 하고 이제 사우스 팜 리조트로 이동했습니다.
확실히 사우스팜 리조트는 쇼어스 리조트랑은 또 다른 느낌입니다.
많은 야자나무와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어 수영장 보단 해변을 즐기기 좋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쇼어스 리조트에 비해 거대한 자연속의 느낌입니다.
사우스 팜 리조트의 수영장 입니다. 식당에서 바라보는 모습인데 바다도 보이고 너무 이쁩니다.
다만 수영장 크기가 크지는 않은 점! 대신 바다가 정말 아름다운 점! 해변이 너무 좋다는 점!
체크인 하기 전까지 시간이 남아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태 먹어본 필리핀 음식중에 제일 맛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후로도 저희는 사우스 팜 리조트 안에서 거의 모든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사우스 팜 리조트에서는 카약도 대여가 가능하고, 자전거도 무료로 전부 대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체크인 이 후, 사우스 팜 리조트에서 가족끼리 자전거도 타고 해변에서 휴식도 취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반딧불 투어
저녁에는 누나가 꼭 하고 싶어하던 반딧불 투어를 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카페에서 예약한 업체에서 픽업을 왔고, 차를 타고 갔습니다.
가는 내내 어찌나 험한 오프로드도 가고... 한 밤중에 납치당하는건 아닌지 걱정 했습니다 ㅋㅋ
비도 많이 오는 날이었어서..
그렇게 무사히 도착한 반딧불 투어 장소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하는 곳이 있고 차례대로 투어를 하러 갑니다.
조그마한 카약을 타고 가는 방법이 하나 있고, 배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카약은 노를 저어주시는 분 뒤에 혼자 탑니다. 배는 여러 명이서 타고요.
저는 솔직히 카약은 비추 합니다. 배를 탔는데 카약 타고 가는거...너무 시간도 오래걸리고 무서워 보입니다.
위에 강(?) 호수(?) 에서 타고 나가는 건데 카약이 시원치 않습니다. 혹시나 빠지진 않겠지만..그러기라도 한다면
생각만해도 끔직합니다 ㅋㅋ
아무튼 배를 타고 나가서 반딧불을 봤는데 다같이 보는 거라 사진 촬영은 못했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추천하진 않습니다. 반딧불을 꽤나 볼 수는 있지만 그냥 반딧불입니다.
굳이 돈 주고 시간쓰며까지 보기에는 좀 아까웠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사우스 팜 리조트의 밤 입니다.
반딧불 투어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저녁을 먹고 배가 고팠던 저희 가족은 야식으로 피자 룸 서비스를 시키고, 길거리에서 사온 망고랑 과일들을 같이 해서 먹었습니다.
어찌나 맛 있던지 사우스 팜 리조트 음식은 추천합니다!
다음 날은 보홀에서의 정말 자유 시간 입니다. 알로나 비치 방문과 사우스 팜에서의 여유를 포스트 하겠습니다.
'Travel in Asia > Philippines (2018.01.11~2018.01.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홀 자유여행] #5. 보홀 사우스팜리조트에서의 마지막 (0) 2019.05.22 [보홀 자유여행] #3. 보홀 호핑투어 ( 발리카삭 스노클링) (0) 2019.05.10 [보홀 자유여행] #2. 보홀 데이투어(육상투어) (0) 2019.05.08 [보홀 자유여행] #1. 가족여행 준비 과정 (0) 2019.05.08